그럼, RE100(Renewable Energy 100%)을 아는 난 전문가냐? 일반 국민들은 몰라도 된다.
그러나, 대통령을 하겠다는 인간이 세계적 이슈이고,
이미 지구환경 문제로 세계가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서 7~8년 전부터 구글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선두로 해서
기업들의 전력을 100% 재생에너지로 하겠다는 협약이고 많은 기업들이 다 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 RE100이 부족한 기업의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다는 걸 글로벌 기업들이 다 정해놓고 있는 것이고,
수년 전부터 수십개의 글로벌 기업들은 이미 RE100을 달성하여 재생에너지 100%로 운영하고들 있다.
각종회담이나 뉴스나 언론에서 지구위기 재생에너지 관련 보도가 한두번 나왔나.
재생에너지로 한번만 찾아보면 다 알수있는 것을 모른다는 건 평소에 그만큼 관심도 없었다는 것이다.
일반 국민과 대통령이 같을수는 없는 것이다.
줄기차게 원전에너지를 강조하는 인간이 RE100을 모른다는게 말이 되나.
주택청약 점수도 모르고... 도대체 아는게 뭔가.
몰라서 죄송하다. 다음부터 공부 열심히 하겠다고 하면 될 것을...
무식한 걸 감싸주고 합리화 시킬려고 발악하는 인간들 꼴이 너무 추하게 보인다.
왜구의힘 인간들이 관심 있는건 오직 일본 족발이와의 관계 뿐이지.
이런 무식한 인간들이 대통령이 되고 집권당이 되면 외국정상과의 회담에서
외국정상들이 RE100 잘 되가고 있습니까? 물으면, 한국 대통령 왈, 그게 뭔데요?
현 정부가 이루어 놓은 수준높은 선진국이 하루아침에 무식한 나라로 개망신.
정미경 말대로라면 이재명은 전문가네.
대통령은 전문가가 해야지. 무식한 사람이 하면 되겠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i0s8sxO26kA&feature=emb_title
#윤석열#이재명
|
|
저 여자가 로그인을 하게 만드네. 전문용어는 무슨..
그냥 재생에너지100프로의 약자인데 무슨 전문용어.. 지금 물리,화학 뭐 이런거 공부하냐.
어떻게 국짐에는 re100을 아는 자들이 한놈도 없어. 저 질문은 윤석렬이 이재명한테 해야되는 질문이다.
원전에너지를 강조하는 자들이 당연히 알아야 하는것을 한놈도 모르는 무식한 자들의 집단이다.
얼마나 국가정책에 관심이 없으면 10년전부터 세계적 이슈가 된 지구환경에 대해서도 관심이 없고 전혀 아는게 없을까.
최고위원이란 여자가 저모양이니 전부가 수준미달의 잡것들뿐이지.
내주위에 중학교 밖에 안나온 사람도 re100 알더라. 이사람도 전문가고 윤보다 대통령 더 잘 하겠네.
저런 무식한 것들이 정권을 잡으면 나라가 망하고 개 곤두박질친다.
국짐이 관심 있는건 오로지 일본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