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진보 진보, 진보 좌파 진짜 보수, 진보 우파 사설, 칼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200514050051398exoo0000.jpg

이용수 할머니는 친일로 전향을 한 것인가? 일본이 원하는 것과 일맥상통 한다.

김학순, 김복동 할머니가 살아계셨으면 이용수 할머니와 대판 싸웠을 것이다.

할머니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마음이 있었고 존중하였는데, 이용수 할머니 한테서는 그 존중하는 마음을 거두겠다.

 

국민들의 기부금은 살아있는 할머니들에게 다 주라고 낸 기부금이 아니다.

정의연은 인권단체이지 복지단체가 아니다. 할머니들은 정부와 지자체로 부터 도움을 받는 걸로 알고 있다.

일제강점기때 위안부로 끌려간 조선의 소녀들이 최하 20만명이라고 예전에 발표했었다.

대부분은 살아 돌아오지 못했고 성적으로 온갖 치욕을 당하고 유희의 도구로 잔혹하게 살육 당했다.

그 분들의 피맻힌 한을 조금이라도 풀어줘야 하고, 이 문제는 한국과 일본의 청산해야 할 역사문제이다.

이것을 해결하는데 쓰라고 기부를 한 것이지. 몇 사람의 할머니들에게 전부 주라고 기부한 것이 아니다.

 

이용수 할머니와 친일 매국언론들, 토착 쪽발이들의 폭로와 폭언들을 보면

정의연 사람들은 밥을 먹어도 안되고 물만 마셔서 영양실조에 걸려야 되고,

자식들 공부도 많이 시키면 안되고 외국유학은 더 안되며 대충 시켜야 하고

임금도 받아서는 안되고 그냥 굶어 죽어야 봉사를 했다고 인정한다는 주장이다.

니 놈들이 그런 봉사를 해보고 국민들에게 이것이 제대로 하는 봉사라는 것을 직접 보여줘봐라.

오히려 이런 봉사를 하는 사람들을 더 챙겨줘야 하고 더 많이 주어야 한다.

그래야 오래동안 봉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이 아니겠는가.

오히려 할머니들이 이 사람들을 말로서라도 더 챙겨주어야 하는게 아닌가.

 

이용수 할머니 기자회견 하고 몇일 후,

입장문을 경향신문에 전달하고 정의연의 30년동안 공로를 폄훼해서는 안된다고 했다가

입장문을 낸 그날 월간중앙과의 인터뷰에서는 또다시 정의연은 해체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이용수 할머니 개인의 생각과 독단으로 정의연을 해체해야 한다는 주장은 얼토당토 않다.

정의연과 대한민국 국민들이 위안부 문제로 일본과 싸우는 이유는

꽃다운 나이에 끌려가 온갖 성적치욕을 당하고 잔혹하게 살육당한 소녀들의 피맻힌 한을 조금이라도 풀어주고자 함이다.

청산해야 할 나라의 역사문제를 이용수 할머니가 대체 무엇이간데 정의연을 해체하라마라 하는가.

살아서 돌아오지 못한 20만명의 소녀들과 이미 고인이 된 할머니들을 무시하는 독단적인 오만한 발언이다.

지금 살아계신 할머니들이 다 돌아가시고 없어도 청산해야 할 역사문제인 이 일은 계속 된다.

 

이용수 할머니의 입장문과 기자회견 내용을 보면

아주 논리정연하고 어휘력이 전문가 수준이다. 92세 할머니의 머리에서 나왔다고는 생각을 전혀 할수가 없다.

입장문도 지인이 쓰서 경향에 전달했다고 하는데, 그 지인은 누구인지 왜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가.

입장문과 중앙과의 인터뷰 내용은

그들이 주장하고자 하는 내용을 할머니 입을 통해서 전달한 것으로 보이는 것은 나만의 생각일까.

 

친일 매국언론들이 미리 짜놓은 듯한 각본대로 오만가지 꼬투리를 잡아 봇물처럼 터뜨리고 있다.

아직까지 정의연 관계자가 개인적으로 돈을 유용한 사실은 드러나지도 않고 있다.

전문적인 기업도 아니고 민간단체이니 회계장부 기록에 실수가 있을수는 있는 것이다. 바로 잡으면 되는 것이다.

어떤 단체가 다른 단체에 돈을 지원해 줄수도 있는 것이다. 이것이 대체 무슨 문제인가.

김복동 할머니의 조의금을 비롯해서 돌아가신 할머니들이 정의연 말고 다른 단체들과도 연관이 있는 것이며

그 단체에 할머니들이 어떤식으로든 기부를 할수도 있는 것이다.

사적인 부탁으로 기부금을 전달하고 하는 이런 일은 공식적인 사업이 아니니 기록이나 증빙서류도 당연히 없겠지.

큰 문제도 되지 않는 것을 마구 터뜨려 일본이 원하는대로 정의연을 해체하겠다고 아주 작정을 한 것 같다.

 

친일 매국언론들과 토착 쪽발이들이 무슨 자격으로 정의의 사도인양 이렇게 시궁창 싸움을 만드나.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서 위안부 문제 관련해서 너희들이 단돈 1원이라도 기부한 적이 있었나.

할머니들을 위해서 발벗고 나서서 도와준 적이 한번이라도 있었나.

일본에 사과하고 배상하라고 한번이라도 외쳐본 적이 있었나.

오히려, 일본의 주장을 대변하여 위안부는 고급창녀였다고 할머니들을 모욕하는 쓰레기 짓을 하지 않았더냐.

너희들은 입이 열개라도 이 문제에 관해 떠들 자격이 전혀 없는 것들이다.

이용수 할머니는 왜 할머니들을 모욕하고 한번도 도움을 주지 않았던 그들을 통해서 자기 주장을 하는 것인가.

 

경향신문에 전달한 입장문.

https://news.v.daum.net/v/20200513224112802

 

입장문 전문 공개.

https://news.v.daum.net/v/20200513180429627

 

입장문에서 이용수 할머니가 주장한 2015년 한일 위안부 10억엔 합의 윤미향은 알고 있었다.

이 매도 내용도 당시 관련자들의 증언으로 허위 매도임이 밝혀졌다.

https://news.v.daum.net/v/20200513140413722

 

입장문을 낸 그날 월간중앙과의 인터뷰 내용.

https://news.v.daum.net/v/20200514050051329

 

캡처.JPG

 

인터뷰 내용 중 일부를 보면,

 

캡처1.JPG

그러니까, 할머니들은 일본이 주는 10억엔 그 돈을 받아서 다 끝내고 용서해줄려고 했는데,

국민들과 정의연의 윤미향이 반대해서 무산이 되어 화가 났다?

위안부 문제는 할머니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살아 돌아오지 못한 20만명의 소녀들과 청산해야 할 국가적인 역사문제이다.

그것을 10억엔에 끝낼려고 한 일본과 친일 정부의 음모를 국민들이 반대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이용수 할머니와 살아계신 할머니들은 자신들만의 문제라 대단한 착각들을 하고 있다.

 

캡처2.JPG

당연히 가족이나 보호자 한테 주지 누구한테 주나. 주지않고 정의연이 가지고 있었으면 지금쯤 난리가 났을텐데.

 

캡처3.JPG

그럼 도대체 어떻게 가르쳐야 하나. 일본이 주장하는대로 가르쳐야 하나. 위안부는 정당한 것이었다고...

할머니가 원하지 않으면 할머니만 빠지면 되지. 왜 전체 할머니 의견인양 매도하는가.

그리고 이미 우리나라 학생들은 다 알고 있다. 모르는 한국인들은 없다.

국민들 모두가 잘 알고 있으니까 분노하여 수요집회에 참석하는 거 아닌가.

 

캡처4.JPG

추우나 더우나 왜 그 학생들이 수요집회에 참가했겠나. 일본이 20만명의 한국 소녀들을 성노예로 무참히 유린하고

유희로 잔혹하게 살육을 한 만행을 잘 알기 때문에 분노하고 증오하여 그 수요집회에 자발적으로 참석을 하는 것이다.

학생들이 무슨 돈이 있겠나. 저금통 털어 많아야 만원~몇만원의 돈을 왜 기부하였겠는가.

일본의 만행을 세계에 알리고 일본과 싸워 반드시 사과와 보상을 받는데 쓰라고 기부한 거 아닌가.

학생들이 낸 그런 소중한 돈으로 점심이나 사주면 무슨 돈으로 세계에 알리고 집회는 뭘로 하고 일본과 어떻게 싸우나.

그 돈으로 다같이 모여서 점심이나 먹자고 집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없을 것이다.

지금 우리나라 학생들은 올바른 역사를 잘 배우고 있다. 그동안 일본의 식민사관 교육을 받은 친일파 놈들에게서

왜곡된 역사를 배운 기성세대와 달리 지금의 학생들은 올바른 역사를 잘 배우고 있다.

70년 넘게 한국학생들과 일본 학생들은 민간차원에서 꾸준히 교류하고 있다.

그래서 그 일본 학생들이 어른이 된 후에 뭐가 달라졌나. 교류만 하면 뭐하나 일본은 왜곡한 역사를 가르치는데.

언제까지 우리만 성인군자 같은 행동으로 베풀어야만 하나. 그렇게 유약한 행동만 하니 일본이 우리를 개무시하는 것이다. 

 

캡처5.JPG

위안부는 일본과 토착 쪽발이들이 돈을 벌기위해 자발적으로 지원한 고급창녀라고 주장하는 말이 위안부이다.

그것을 정식명칭으로 세계에 알리면 세계인들이 무슨 공감대를 가지겠는가.

아무도 분노하지 않으며 천인공노할 만행이라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위안부 만행이 세계에 알려지지도 않았을 것이다.

서양에서도 인권운동가들은 위안부라 하지않고 강제로 잡아가 인간이하의 만행을 저지른 성노예 피해자라고 한다.

심지어 양심있는 일본인들도 위안부가 아니라 일본군의 성노예였다고 폭로한다.

그런데, 정작 피해자인 이용수 할머니가 성노예가 아니고 일본이 주장하는 위안부라 해야 한다니 참으로 기가 찬다.

살아 돌아오지 못한 20만명의 소녀들과 돌아가신 할머니들을 모욕하는 치욕적인 망언이다. 위안부라 해야 한다니...

성노예라 한다고 해서 순수 한국인들이나 세계인들은 할머니들을 경멸하거나 그러지 않는다.

오히려 할머니들의 그 용기에 경의를 표하고 존중한다.

할머니들을 고급창녀 위안부라고 모욕하고 경멸하는 인간들은 일본과 한국의 토착 쪽발이들 뿐이다.

그 명칭이 부끄럽고 수치스럽다면 처음부터 이용수 할머니는 피해자 사실을 숨기고 살았어야 했다.

 

캡처6.JPG

하루 사이 입장문과 인터뷰가 왜이리 극단적으로 달라졌는가. 도대체 할머니 옆에는 누가 있는 것인가.

위안부 피해자가 이용수 할머니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고 살아 돌아오지 못한 20만명의 소녀들과

이미 돌아가신 할머니들과 살아계신 다른 할머니들의 문제이기도 한데, 이용수 할머니가 대체 무엇이간데

개인의 생각으로 이런 시궁창 분란을 일으켜 정의연을 만신창이로 만들고 해체 시키라 하는가.

정의연 해체는 일본과 토착 쪽발이들이 그토록 원하고 있던것 아닌가.

이용수 할머니가 폭로하는 내용들을 보면 일본과 토착 쪽발이들이 주장하던 내용들과 일맥상통 한다.

 

토착 쪽발이들 단체들도 한번 훑어봐라. 거기는 오만가지 진짜 비리사실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순수 한국인들은 정의연을 응원하고 있다.

토착 쪽발이들 폭로와 폭언보다 응원하는 순수 한국인들을 믿고 힘을 얻으리라 본다.

 

위안부 피해자인 북한 할머니들의 증언을 보면,

14살 어린 소녀들 몸 곳곳에 처참한 성노예 낙인들을 찍어놓은 것을 보자면

정말 눈 뜨고 보기가 힘들고 일본의 천인공노할 만행에 분노와 증오가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이다.

이런 북한 할머니들을 보고도 같은 성노예 피해자라면 위안부란 말을 할수는 없을 것이다.

 

슬픈 귀향 - 북한 할머니들의 일본군 위안부(성노예) 참혹한 살육만행 증언.

https://www.kkili.net/genocide/22521

 

이용수 할머니가 정의연 집회는 증오만을 가르친다고 한 말이 더 충격적이다.

https://www.kkili.net/jinbo/51759

 

#위안부 #성노예 #일본만행 #일제만행 #쪽발이 #토착왜구

게시글 삭제 요청
저작권 ⓒ 게시자

Who's 흑색인간

profile

상판때기 빳빳이 쳐들고 일제강점기를 축복이라 나불거리며 일제를 찬양하고,
우리의 주적인 싸가지 없는 현재의 일본을 옹호하고 대변하는 친일파 놈들이 모조리 척살되는 그 날이 오기를...

  • profile
    장년 2020.05.18 10:53

    조선의 독립을 위해 싸워 온 이름없는 수 많은 독립투사와 독립운동가들은 보상 하나 없다.

    그 분들이 어떤 보상을 바라고 일본에 대항하여 투쟁을 하였겠나.

    기부금을 할머니들에게 주지 않았다고 30년간 할머니들을 도와 투쟁해 온 인권단체를

    그 놈의 돈 때문에 이리도 분탕질을 치나.

    일본에 투쟁하여 목숨을 초계처럼 버린 수 많은 애국지사들에게 부끄럽지도 않나.

    살아 돌아오지 못한 수 많은 소녀들에게 부끄럽지도 않나.

    토착쪽발이들 언론들이 아주 떼거지로 집요하게 완전해부를 하면서 신이 났더구만.

    일본이 원하는 것을 한국의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가 해줄거라고 상상이나 했나.

    정의연이 무슨 복지단체도 아니고,

    할머니들을 위해 30년간 세계에 알리고 싸워 온 인권단체에게 뒤통수를 아주 제대로 갈기는구나.

  • 하여가 2020.05.18 12:21

    정의연 해체하고 나면 다음은 세계에 있는 모든 소녀상 철거가 저놈들의 지상과제 이겠네.

    오늘 매국언론기사들을 보니

    다른 할머니들도 정의연이 돈준적 없었다고 치가 떨린다고 동조를 하네.

    할머니들이 자신들이 위안부 피해자라 알린 이유는 일본의 만행을 알리고자 한게 목적이 아니라

    결국은 국민들이 낸 기부금 돈을 받기위한 것이 목적이었던가..?

    그래서 화가 난것인가?

    정의연 해체하고 정부나 지자체에서 주는 도움도 이젠 끊어 버려야지.

    독립운동가들도 아닌데 국가가 저 할머니들에게 지원을 해줄 아무런 이유가 없다.

    차라리 그돈을 돌아오지 못하고 억울한 죽음을 당한 위안부 가족들을 찾아서 그 사람들에게 주는게 옳다.

  • profile
    나락 2020.05.19 00:22

    기부한 사람들한테 한번 물어보자

    전부가 할머니들한테 주라고 기부한것이지를...

    정의연 일하는데 쓰라고 준것이 훨씬 더많겠지.

    기부받은 돈은 전부 할머니들한테 쓰야한다고 주장하는게 더 황당하다.

    할머니들 생활비 정도는 정부와 지자체에서 충분히 준다고 하더만

    국가유공자들도 아닌데 그만큼 주는것도 어디냐 그럼 된거지.

    정의연 사람들처럼 30년을 그렇게 같이 도와줄 사람들 다시는 없을것이구만요.

    의혹일뿐 아직 아무것도 사실로 드러난것도 없는데

    의혹이 있으면 당사자와 먼저 충분히 확인을 한후에 사고를 치던가

    한사람에게 불만이 있다하여 정의연 전체를 이렇게 망가뜨리다니

    30년 인연이 이런식으로 추잡하게 끝이나다니 정말...

  • 태민 2020.05.20 21:43
    나락 님에게

    포털에 댓글들을 보니

    정부와 지자체에서 한달에 지원하는 돈이 280만원이라네요 헐..
    아니 뭘 그렇게나 많이 줘.

    독립유공자들도 조금밖에 못받는데 너무하네.

  • 태민 2020.05.19 01:02

    일본 놈들 잘하는 특기가 생각난다.

    어느날 갑자기 뒤통수 갈기는거

  • 태민 2020.05.21 23:53

    또 병주고 약주네요.

    그러나 이젠 늦었어요 정의연은 세계적으로 망가졌고 일본은 이걸 기회로 총공격하고 있고

    한국의 토착쪽발이들은 할머니들을 모욕하는 발언들을 하면서 정의연해체 주장하고

    정의연활동을 폄훼하고 물거품으로 만들게 하는걸 바로 할머니가 도운겁니다.

    그리고 할머니도 19대총선에 비례대표 출마하지 않았나요? 비록 낙선햇지만

    할머니가 안되고 윤미향이 되어서 화가 났나요.

    젊은 저보다도 더 잘 차려입고 다니시네요.

     

    이용수 할머니 정의연 운동 폄훼는 인간 아니야

    https://news.v.daum.net/v/20200521201017444


  1. No Image notice

    엄청난 좌파 사이트라고 일베(일간베스트) 게시판에 올려져 있네.ㅋㅋ

    - 본문내용 복사 - http://www.kkili.net/ 여기 가봐라 박정희 박근혜 까는 건 기본 유트브 등에 동영상 엄청 뿌리는 본거지 격 같네 여기 조작된 것도 없다는 보장이 없다 정적에게 치명상을 줄 수 있는 아주 민감하고 엄청난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그래서 더욱...
    Date2016.08.21 Category한마디 By자명 Reply4 Views52141 Votes1087
    read more
  2. notice

    오만한 네이버의 치졸한 웹문서 검색 차단.

    오만한 네이버의 정치 성향은 극우 가짜 보수들이 장악하고 극우들의 놀이터라는 것도 알고 있었다. 민족반역자, 친일파들을 비판하는 사이트들은 웹문서를 검색에서 차단하여 죽여버린다고 웹마스터 경험자들이 알려 주었다. kkili.net도 네이버 검색에서 웹...
    Date2019.10.09 By끼리 Reply14 Views20556 Votes895 file
    read more
  3. No Image notice

    페이스북 계정도 전부 차단. 한국에서 일본을 비판하는 사이트는 폐쇄.

    끼리넷 게시물을 페이스북 그룹들에 공유하는 계정이 5개째 강제삭제 및 차단 당함. 2~3년 전부터 kkili.net의 게시물을 페이스북 정치커뮤니티 그룹들에 계속 공유를 했었는데 게시물 공유를 올릴때마다 친일파 토착왜구들의 신고가 줄기차게 이어졌다. 페북...
    Date2020.08.03 By끼리 Reply3 Views19030 Votes480
    read more
  4. No Image

    발등에 불 민주당, 막상 당해보니 이제서야 위협을 느껴 검찰개혁.

    이렇게 될걸 몰랐던가? 한두번 당한것도 아니고 천날만날 당했으면서 이제서야 서둘러 검찰개혁. 이렇게 할거 같았으면 진작에 하지.토왜들과 타협하면서 양반정치만 하다가 막상 당해보니까 이제 발등에 불 떨어졌지. 이러다가 한국인 정치인들 전부 역청산 ...
    Date2022.04.10 Category정당/단체 By광개토 Reply4 Views4853 Votes184
    Read More
  5. 공작 아닐까? 선관위 사전투표 논란이 이재명에겐 큰 악재이자 치명타가 되었다.

    이 논란이 없었으면 결과는 반대일수도 있다.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다. 본 투표를 불과 4일 앞두고, 선관위의 확진자, 격리자 사전투표 관리 부실 논란이 여권 공작이라는 의혹을 가지게 했는데, 이 의혹으로 인해서 유권자들의 표가 많이 기권 또는 윤석열에...
    Date2022.03.11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3 Views8092 Votes188 file
    Read More
  6. No Image

    이렇게 답답하게 정치를 바라보는 건 처음

    이렇게 한심한 민주당은 처음본다   평생 민주당만 찍어온 비민주당원이다. 다른 이유는 없었다. 고1때 똑똑히 목격한 광주 518이 충격이었다.   많은 청춘들이 군대 대신 구속되고 그들의 미래보다 민주주의에 목숨을 걸었다. 그렇게 지켜온 대한민국이다.   ...
    Date2022.02.21 Category이슈/시사 By고독한사수 Reply3 Views4338 Votes117
    Read More
  7. No Image

    한국인에겐 저질비하를 해도 되지만, 표준어인 쪽발이는 절대 금기시 하는 대한민국.

    일본에선 베스트셀러 혐한서적들이 넘쳐나고 혐한 방송도 한다. 온라인에선 조센징이란 단어와 다른 비하적인 단어들도 꺼리낌 없이 사용한다. 반면, 한국에선 혐일서적이란 건 아예 존재하지도 않고 혐일 방송은 절대로 하지 못한다. 온라인에서도 쪽발이란 ...
    Date2020.10.11 Category한마디 By끼리 Reply1 Views8033 Votes582
    Read More
  8. No Image

    mbc 피디수첩 '검사와 의료사고' 검사 성재호에 대한 국민청원에 공감해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9월 15일 mbc 피디수첩 '검사와 의료사고'에 나온 (고) 김성은이 엄마입니다.   의료사고를 피해자가 밝혀내기는 정말로 어려웠습니다.   검찰에게 공권력을 부여한 것은 그 권력으로 일개 개인이 할 수 없는 진실을 밝혀   모두의 ...
    Date2020.09.22 Category이슈/시사 By1226pk Reply0 Views4424 Votes54
    Read More
  9. 이용수 할머니 "영혼결혼식" 대만 "연합보" 기사 내용.

    자신이 곧 죽을걸 아는 전쟁터의 군인들이 죽기전 그 순간에야 무슨 말인들 못할까. 사람은 죽음을 앞둔 그 순간에는 모두다 천사가 된다. 죽는 순간까지 악인이 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 천사같은 말을 한 군인들도 다른 일본군들과 같이 한국인 여...
    Date2020.06.09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1 Views10678 Votes825 file
    Read More
  10. 이용수 가짜 위안부 논란, 증언할때마다 끌려갈때 사연이 왜, 전부 다를까.

    윤미향은 페이스북 글에서 30년 전, 이용수 할머니의 첫 전화내용은 "내가 아니고 내 친구였다”고 했다고 했다. 다른 할머니들은 처음부터 자신이 피해자라 고백했는데 왜 이용수 할머니는 친구의 일이라 했을까. 위안부 피해자는 전적으로 본인의 증언...
    Date2020.06.02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2 Views8049 Votes503 file
    Read More
  11. 이용수 할머니 성노예 아니다 발언, 일본은 당사자가 성노예 아님을 증언했다 주장.

    위안부는 일본과 토착 쪽발이들이 돈을 벌기위해 자발적으로 지원한 고급창녀라고 주장하는 말이 위안부이다. 그것을 정식명칭으로 세계에 알리면 세계인들이 무슨 공감대를 가지겠는가. 아무도 분노하지 않으며 천인공노할 만행이라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Date2020.05.26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1 Views7162 Votes427 file
    Read More
  12. 김재규 "10.26 탕탕혁명" 재판 테이프 속 의문의 목소리들은 누구인가.

    민족반역자에 빨갱이에 천하의 몹쓸놈이자 아방궁 독재자 다까끼마사오에게 정의의 총탄을 박아주고 탕탕혁명을 일으킨 김재규. 군사독재에 의해 비열한 인간으로 왜곡된 김재규를 새로이 평가해야 한다. 비민주 독재국가였던 한국을 완전한 자유민주주의 국...
    Date2020.05.21 Category이슈/시사 By장년 Reply1 Views8096 Votes523 file
    Read More
  13. 정의연에 대한 130개 해외단체 활동가들의 입장문.

    정부도 못하는 큰 일을 한 정의연을 해체해야 한다는 할머니들 정말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이런 위대한 일을 한 정의연을 한국은 오직 돈만 문제삼아 해체를 주장하다니... 참 할말이 없다. 해외단체들에게 알리고 공조하여 위안부 만행을 세계에 알리는데 주...
    Date2020.05.20 Category이슈/시사 By장년 Reply0 Views4668 Votes170 file
    Read More
  14. 이용수 할머니 친일로 전향? 약주고 병주고를 번복하며 정의연 해체를 주장.

    이용수 할머니는 친일로 전향을 한 것인가? 일본이 원하는 것과 일맥상통 한다. 김학순, 김복동 할머니가 살아계셨으면 이용수 할머니와 대판 싸웠을 것이다. 할머니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마음이 있었고 존중하였는데, 이용수 할머니 한테서는 그 존중하는 마...
    Date2020.05.17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6 Views10826 Votes830 file
    Read More
  15. 한국이 G1 선진국임을 미국이 인정, 코로나 청문회를 온통 한국과 비교.

    세계가 비웃던 비민주 독재국가에서 단, 3년만에 전 세계가 인정하는 가장 모범적인 민주주의 국가로 위상이 높아졌다. 대통령을 잘 뽑으니 이런 기적도 일어나는구나. 세계 제1의 선진국이라는 미국이 코로나 청문회 거의 전항목에서 한국과 비교를 하고 트...
    Date2020.05.13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1 Views5511 Votes260 file
    Read More
  16. 이용수 할머니가 정의연 집회는 증오만을 가르친다고 한 말이 더 충격적이다.

    위안부 문제가 일본의 공작대로 착착 진행되고 있는 것이 참담할 뿐이다. "한국의 좌파정부는 일본에 대해 반일과 증오만을 가르친다" 이 말은 친일을 주장하는 일본과 한국의 토착 왜구들이 늘상 비판하던 말이다. 이 말이 이용수 할머니 입에서 나왔다는게 ...
    Date2020.05.12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4 Views10939 Votes911 file
    Read More
  17. 문재인 대통령은 진정 국민을 위하고 아끼며 국민을 섬기는 성군이다.

    힘없는 백성들을 위한 정치를 한 군주들은 동서고금을 통틀어 위대한 성군으로 남고 추앙 받는다. 기득권 세력들을 위한 정치를 한 군주들은 폭군으로 남는다. 힘없는 국민이 배고픔과 삶의 무게에 지쳐 생의 의욕이 없으면 진정한 민주주의 국가가 될수 없다...
    Date2020.04.19 Category정치인 By검은눈 Reply1 Views8486 Votes783 file
    Read More
  18. 문재인 정부 들어서 한국의 군사력이 세계 6위 군사강국으로 껑충.

    세계 10권밖이던 한국의 군사력이 문재인 대통령 정부가 들어서고 꾸준히 상승하여 2020년 세계군사력 순위에서 한국이 6위의 군사강국이 되었다. 자주국방의 기반을 꾸준히 다져온 결과다. 한국의 국가안보가 무너졌다고 지껄여대던 토착왜구들 말 좀 해봐라....
    Date2020.04.02 Category정치인 By페퍼민트 Reply1 Views5038 Votes453 file
    Read More
  19. "한국은 G1 선진국이다" 코로나19 대처에 G7은 한국의 반의 반도 못 따라온다.

    지금 세계 최선진 국가라고 하는 G7선진국들 꼬라지를 한번 보라. 환자 급증에 사망자 급증에 완치 환자는 없고, 국민들 자유를 통제하고 지역을 봉쇄하고 정부대처가 믿음이 안가니 국민들 공포감은 고조되고 사재기에 몰두하고, G7정부들은 어찌할줄을 몰라...
    Date2020.03.17 Category이슈/시사 By흑색인간 Reply7 Views9289 Votes902
    Read More
  20. [최초공개] 노무현 친필메모 266건 "썩어빠진 언론"등...

    "식민지 독재정치하에서 썩어빠진 언론" 친일파 기득권 극우보수 언론과 대립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의 메모들도 발견됐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직접 쓴 메모 266건이 공개 되었습니다. 국정최고 책임자로서의 어려움과 고뇌가 배어납니다. 죽음에 의문점이...
    Date2019.05.21 Category정치인 By흑색인간 Reply1 Views2789 Votes254
    Read More
  21. 대한민국 대통령의 진면목은 바로 이런 것, 이런 것이 나라다운 나라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진정한 대통령이다. 친일파와 토착 왜구들이 지배해 온 이 땅에서 독립운동가들과 그 후손들은 폄하되고 억압 받고 박해 받아 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독립운동가들에게 깊이 감사해야 하고 그들을 정성을 다해 모시고 존경해야...
    Date2019.04.25 Category정치인 By검은눈 Reply2 Views3389 Votes302
    Read More
  22. No Image

    보수우파 수구꼴통들이 보면 부들부들 했겠네요.

    박근혜,박정희,이명박,이외 친일파 거물 세력들을 대놓고 까대는 사이트를 박근혜 집권시절에 운영했다니 대단. 좋은 자료가 완전 많네요.젊은사람들이 많이 보면좋겠는데.암튼 다들너무 수고가 많으십니다.
    Date2018.04.04 Category한마디 By아로마 Reply0 Views3631 Votes326
    Read More
  23. 12.12 쿠데타 당시, 장태완 수경사령관과 이건영 3군사령관의 통화 육성 파일.

    장태완 장군 비운의 가족사. 부친은 장태완이 감옥에 있을때 식음을 끊고 별세했으며, 1982년 당시 20세이던 외아들은 실종 한달만에 낙동강 근처에서 변사체로 발견. 이후, 장태완은 정신적 어려움을 겪다가 정치에 입문을 했으나 2010년 지병으로 돌아가시...
    Date2018.04.01 Category정치인 By하얀돌 Reply1 Views4220 Votes125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최근 글

최근 댓글

       
운영원칙   개인정보취급방침       ⓒ 각 게시물 저작권리와 책임은 글쓴이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kkili@kkili.net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