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과 게임회사가 어떤협약을 하던 상관할바가 아니지만.
샷온게시판에 올라온 자칭 쌍칼길드운영자라는 사람의 해명글과는 좀 차이가 나서 올려봅니다.
그 사람말로는 말이 협약이지 별로 받는게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유저들이 오해하지 말라고....
솔직하지 못한것은 해명글을 안올린것만도 못하다.
쌍칼길드를 비난하고자 이글을 올리는게 아니라 솔직하지 못한 해명과, 협약의도가 일반유저와는 다른 특별대우를 바란것은 아닌가...
2,3개월전부터 이 연예인들이 게임을 한번식 한다는거 알고 있었습니다.
불과 한두명을 제외하곤 거의 밀가루 일반유저 엿습니다. 그리고 게임도 자주 안합니다. 연예인이니가 시간이 일정하지 않고 바쁘겠지요.
지금의 쌍칼길드 연예인들을 보면 어저다 몇일만에 한번식 들어와 잠간식 게임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전부가 골플입니다.
통상 유저들은 게임을 많이 하지않으면 절대 골플 안합니다. 게임도 안하는데 돈이 아가워서 그런것이죠.
그리고, 지금의 쌍칼연예인들과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렙에비해 비거리나 기술등의 모든면에서 아이템 잔득 찬거 알수있습니다.
아래기사를 보면 쌍칼길드 연예인들에게는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근데 받는것이 별로 없다니...
일반 유저들 고렙이 되기가지 1인당 수백만원식 들어갓다고들 합니다.
그리고, 쌍칼길드 연예인들이 스스로 먼저 샷온에 자신들의 존재를 알려서 이런 협약을 맺었다고 하는데...
몇사람 빼고는 거의가 게임한지 몇달 되지도 않은 사람들이 굳이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고
이런 협약을 하자고 한 의도가 무엇이었는지...
봉사활동은 쌍칼길드가 없었어도 공인인 연예인들은 거의가 몇명식 모여서 어차피 한번식들 하는것 아닙니까.
그런 모습들을 대중에게 보여줘야 하는거니까. 샷온 게임대회에 참석하는게 무슨 큰 의미가 있는것인지.
이런 혜택을 받으면서 앞으로 쌍칼길드 연예인들이 얼마나 샷온 홍보에 도움이 될런지는 지켜볼 뿐입니다.
대중이 잘 알지못하는곳에서의 숨은 활동은 별 도움이 되지 않을겁니다.
사람들 말 들어보면 리니지를 비롯 타게임들에도 연예인들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연예인들이 스스로 회사에 알려서 자신들의 존재를 밝히지는 않는다 합니다.
그냥 자기돈 내고 일반유저들과 같이 게임을 즐긴다고 하는데...
(c)디스이즈게임닷컴(www.thisisgame.com), 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
|
|
게임도 1주일에 한번 할가말가하는 사람들이 무신 골플? 바보가 아닌이상 지돈주고 할리는 만무하지요.
글구 일반인들과는 하지도 않아요. 지들기리 비방만들어서 하지. 그렇게 특혜를 받고싶엇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