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낮으면 공이 잘튀고 잘구른다. 기술이 낮으면 비거리가 많이 안나간다.
기술이 낮으면 탄도가 낮다. 기술이 낮으면 바람에 밀린다.등등.. 오로지 기술,기술,기술에만 치중한것.
파워와 임팩을 많이 올려도 비거리가 많이 안나간다. 파임을 많이 올려도 탄도가 높지 않다.
임을 많이 올려도 뭐가 좋은지 별 차이가 없다.기타등등..
이제것 배우고 알고있었던 지식들이 전부가 엉터리 게임지식들이었네여.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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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이 낮으면 공이 잘튀고 잘구른다. 기술이 낮으면 비거리가 많이 안나간다.
기술이 낮으면 탄도가 낮다. 기술이 낮으면 바람에 밀린다.등등.. 오로지 기술,기술,기술에만 치중한것.
파워와 임팩을 많이 올려도 비거리가 많이 안나간다. 파임을 많이 올려도 탄도가 높지 않다.
임을 많이 올려도 뭐가 좋은지 별 차이가 없다.기타등등..
이제것 배우고 알고있었던 지식들이 전부가 엉터리 게임지식들이었네여.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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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게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기술만 너무 선호한 단순한 생각들을 했었네요.
게임개발자들이 돌대가리들이 아니고서야 기술스탯에 모든걸 좋게 만들리가 있나요.
기술만 높으면 기술도 좋아지고 비거리도 많이 나가고 탄도도 높고 태풍에 밀리지도 않고 공도 잘 안구르고 그러면
아무런 기능도 없는 파워나 임팩스탯은 뭐하러 만들엇겠어요. 아예 만들지도 말고 없애부려야지.
스탯마다 공평하게 다 기능들이 틀리게 만들었겠지요. 이런 기본적이고도 합리적인 생각을 하지못하고
무조건 기술기술기술만 높으면 다 되는걸로 알고, 지금것 유저들이 아주 단순무식한 생각으로 해왔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