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Poker CEO 포커학교 블랙멤버 파티에 참가
이번 주말 베를린에서 열리는 pokerstrategy 최고의 엘리트 모임 블랙멤버 파티가 반가운 손님을 맞이한다! PartyPoker를 주관하는 대표이사(PartyGamings CEO)와 매니지먼트 대표가 직접 pokerstrategy 블랙멤버 파티에 참여하여 회원들의 피드백을 듣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미 지난 번 블랙멤버 파티(독일, 뮌헨)에서부터 VIP 매니지먼트 대표를 파견하여 플레이어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했던 PartyPoker의
대표 CEO가 직접 이번 파티참가를 통보해 왔다.
사실 포커 플랫폼에 대한 피드백은 플랫폼 자체에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사이트 환경과 이미지에서 뒤떨어지는 포커 플랫폼은 더 이상 치열한 온라인 게이밍의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없기 때문이다.
새로운 PartyPoker 소프트웨어에 대한 피드백: 특히 PartyPoker 측은 지난 주 새로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에 대해 솔직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참고로 베를린에서 열리는 이번 블랙멤버 파티에는 PartyPoker 대표이사(PartyGamings CEO) Jim Ryan(그림 참조)과 매니지먼트 대표(Managing Director) John O'Malia 외에도 총 8명의 PartyPoker 관계자가 참가하여 세계 최대의 포커 커뮤니티 PokerStrategy 회원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이번 파티참가에 대한 PartyPoker CEO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우리는 PartyPoker.com이 성공적인 초반기를 거쳐 이제는 사이트 전반에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 시기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pokerstrategy의 엘리트 모임인 블랙멤버 파티와 같은 VIP 이벤트에서 직접 사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일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마케팅일 것입니다. 현장에서 직접 최고수준의 플레이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PartyPoker.com에 대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특히 PartyPoker.com은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온라인 게이밍 현실에 대해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pokerstrategy 또한 온라인 플레이어로서 직접 플랫폼의 책임자와 이야기할 수 있는 이번 대화의 장에 최대한 많은 블랙 & 다이아몬드 회원들이 참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